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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셰이더 그래프 포스트프로세스

유니티 셰이더 그래프 포스트 프로세스 05 화면합성 03, CheckerBoard, Polar Croordinates, Twirl 노드 활용

by NGVI 2021. 5. 11.

유니티 셰이더 그래프 포스트 프로세스 05 화면합성 03, CheckerBoard, Polar Croordinates, Twirl 노드 활용

Checkerboard 노드를 활용해서 다양한 효과를 만들어 봅시다.

원현파동노드구성

Checkerboard 활용으로 원현파동형태 만들어 보기

Polra Coordinates와 Checkerboard를 활용해서 다양한 모양을 만들어 본다.

원형파동형

 

Color은 255,0,0

0,0,0 사용

 

시간으로 변화량을 준다.

 

현재의

실행결과

원형파동형으로 구성

 

위의 노드를 살짝씩 바꾸어 가며 효과를 보자.

 

시간 변화량을 Combine 노드에 G값에 연결하기

시간변화량을  Combine 노드에 G값에 연결하기

실행결과

오웃...

 

시간변화량을 Combine 노드의 RG에 동시에 적용

아웃풋의 입력은 checkboard의 Frequncy로 넣어주도록 한다.

 

실행결과

실행결과

해당 작업을 마지막으로 

Polar Croordinates를 수정해 시작 위치를 바꿔보자.

Polar Croordinates의 인풋들을 삭제하고 시작 위치를 0,0으로 설정

실행결과

다양하게 태스트 해보자.

Twirl + Polar Coordinates 노드 사용 합성

Twirl + Polar Coordinates 노드사용 합성

실행결과

호오..

input 값들을 변화시켜 가면 더욱 다양한 느낌들을 볼 수 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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