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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셰이더 그래프 포스트프로세스

유니티 셰이더 그래프 포스트 프로세스 02 예술적 조절 노드들 사용, 칼라믹스, 대비, 색조, 채도 조정, Unity Shader Graph Post Process apply Artistic Adjustment

by NGVI 2021. 5. 7.

유니티 셰이더 그래프 포스트 프로세스 02 예술적 조절 노드들 사용, 칼라믹스, 대비, 색조, 채도 조정, Unity Shader Graph Post Process apply Artistic Adjustment

이번에는 뭐뭐뭐를 해봅시다.

 

기본 화면

기본화면

dither 노드 적용

디더 노드 적용

디더 실행결과

디더 실행결과

확대

확대

디더를 적용한 결과를 보았습니다.

 

Color Mask 노드 사용

Color Mask 노드사용

ColorMask 노드를 사용해 유사한 칼라 영역을 찾고

해당 부분만 밝게 해 본 결과

 

칼라 마스크만 출력한 결과 0~1 결과물이 나옴

칼라마스크만 출력한 결과 0~1 결과물이 나옴

실행결과

적당히 조작하여 검출된 부분만 살려봄, 위의 노드 결과

결과값

이것저것을 해보는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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