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Shader Graph Example Library 03, 유니티 2021에서 사용 ExampleScene-Particles, Procedural, Sprites 복구하기
이번에는 다른 씬들을 수정해 봅시다.
ExampleScene-Particles.unity
텍스처가 깨져있다면,
각 파티클의 셰이더를 열고 저장을 한 번씩 해주고, Scene로 돌아옵니다.
실행화면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ExampleScene-Procedural.unity
노드들의 사용법을 보여주고 있는데, 역시 셰이더를 열어서 저장을 한 번씩 쭉 시켜줍니다.
평면이므로 보이지 않는다면 카메라를 회전 시켜봅니다.
팁,
하나하나 찾아서 열기 귀찮다. 싶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막일 시간을 줄여줄 것입니다.
드래그를 통한 한 번에 선택이 안됨, Shift 키로 다 선택하도록 한다.
마우스 오른쪽 클릭
닫기 시도 시 저장을 묻는다.
다 닫으면서 저장한다.
이렇게 한 번에 처리할 수도 있습니다.
하다 보니 이렇게 하는 것도 좋구나 깨달음... ㅠㅠ
실행결과
달리 텍스처를 연결할 것이 없기에, 쉽게 복구가 된다.
다음으로
ExampleScene-Sprites.unity
ExampleScene-Scenarios를 해야 하는데 이게 하다 보니 내용이 많아 따로 빼야 할 듯하다.
여기서는 ExampleScene-Sprites.unity 까지 하고 마무리하는 걸로
관련 텍스처의 경로는 다음과 같다.
특별해 보이는 건 아래.
Ellen - Hologram Sprite
Overlay Texture를
HologramLines 사용
나머지는 적당히 적용 가능할 것이다.
실행화면
실행하면 적당히 이런 화면이 보인다.
이번은 여기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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