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니티

Unity Shader Graph Example Library 04, 유니티 2021에서 사용 ExampleScene-Scenarios 복구하기

by NGVI 2021. 4. 24.

Unity Shader Graph Example Library 04, 유니티 2021에서 사용 ExampleScene-Scenarios 복구하기

이전 글에서

 

파티클, 기타 예제, 스프라이트 예제 등을 처리하였습니다.

 

이번에는 

ExampleScene-Scenarios

를 처리해 봅시다.

 

여러 상황에 따라 구성되어 있는 녀석이라 가장 복잡합니다..

 

FloorPrototype64x01x64

FloorPrototype64x01x64

아랫 판의 BaseMap은

-SwatchNavyAlbedo

 

SlidingDoorFrame

SlidingDoorFrame
연결 택스쳐 경로

polySurface749, polySurface750

polySurface749,  polySurface750

SlidingDoor_D

SlidingDoor_NRM

SlidingDoor_M

 

Overlay Texture

-HologramLines

 

Overlay Reveal Texture

-MiddleGradient

 

문 주변의 이글거리는 효과가 줄어들수 있는 셰이더

 

 

EnemyBuzzer_Model

EnemyBuzzer_Model
택스쳐 경로

ForcefieldShield

ForcefieldShield

OverlayPattern

-HexagonTiledPattern

 

포스 필드 효과

 

 

RockChunk1, SphereChunk

RockChunk1,  SphereChunk
택스쳐 경로 1
택스쳐 경로 2

 

RockFloating1, RockFloating2

셰이더 자체에 대한 추가 수정이 더 필요한듯합니다.

요건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트리플 라이너를 이용해 UV가 자유롭게 입혀 들어가는 예제

 

 

Spiderbot_Standard>>Barrel_Turret_Body_Camera_Leg_Shin_Foot

Spiderbot_Standard>> Barrel_Turret_Body_Camera_Leg_Shin_Foot
택스쳐 경로

Spiderbot_Toon_Texture

적당한 램프 칼라 적용

 

Eeldog

Eeldog
택스쳐 경로

셰이더에서 버택스 이동을 통한 애니메이션 효과를 주는 예제

 

몇 개 셰이더 복구시키지 못한 게 있지만 거의 복구를 다 하였습니다.

이제야 정상화를 하였네요.

 

마음에 드는걸 하나씩 볼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