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Shader Graph Example Library 04, 유니티 2021에서 사용 ExampleScene-Scenarios 복구하기
이전 글에서
파티클, 기타 예제, 스프라이트 예제 등을 처리하였습니다.
이번에는
ExampleScene-Scenarios
를 처리해 봅시다.
여러 상황에 따라 구성되어 있는 녀석이라 가장 복잡합니다..
FloorPrototype64x01x64
아랫 판의 BaseMap은
-SwatchNavyAlbedo
SlidingDoorFrame
polySurface749, polySurface750
SlidingDoor_D
SlidingDoor_NRM
SlidingDoor_M
Overlay Texture
-HologramLines
Overlay Reveal Texture
-MiddleGradient
문 주변의 이글거리는 효과가 줄어들수 있는 셰이더
EnemyBuzzer_Model
ForcefieldShield
OverlayPattern
-HexagonTiledPattern
포스 필드 효과
RockChunk1, SphereChunk
RockFloating1, RockFloating2
셰이더 자체에 대한 추가 수정이 더 필요한듯합니다.
요건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트리플 라이너를 이용해 UV가 자유롭게 입혀 들어가는 예제
Spiderbot_Standard>>Barrel_Turret_Body_Camera_Leg_Shin_Foot
Spiderbot_Toon_Texture
Eeldog
셰이더에서 버택스 이동을 통한 애니메이션 효과를 주는 예제
몇 개 셰이더 복구시키지 못한 게 있지만 거의 복구를 다 하였습니다.
이제야 정상화를 하였네요.
마음에 드는걸 하나씩 볼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